본문 바로가기

또바기이야기

가볍고 슬림한 투썸플레이스 투썸포켓 핑크텀블러 240ml

반응형

안녕하세요~❤️


우리 가족 셋이
투썸플레이스에 갔는데
또바기가
" 엄마 여기에 유치원
물 담아 다니고 싶어 " 하며
핑크 텀블러를
들었다놨다 하더라구요ㅎㅎㅎ

가볍고 슬림한
투썸플레이스 투썸포켓
핑크텀블러 240ml

살펴보니 집에 있는 거랑 좀 달라
이건 또바기가 쓰면 되겠다싶어
하나 구입해보았어요!!

견본 상품을 보고
재고가 있어
새 상품으로 받았어요😄

상자 안에 여니
포장되어있는 새 텀블러~~~~
베이비 핑크 컬러감이
너무 귀엽지 않나요?
사고나니 엄마인
제가 더 마음에 드는 중🩷

텀블러 안에 습기제거제와
사용설명서가 들어있구요^^

전체적인 구성품이 간단해요

보온 8시간 60도이상 🔥
최대 24시간 8도이하 보냉 ❄️
성능도 적당하죠

어른 한 손에도 쏙 들어가고
텀블러가 너무 두껍지않고
텀블러 높이도 적당해서
우리 또바기가 들고 다니기에도
너무 딱이에요

가볍고 슬림한 투썸플레이스
투썸포켓 핑크텀블러 240ml
오늘부터 유치원 물 넣어 다니기 시작😄

사용해보니 조금 단점 ? 이라면
입구가 다른 텀블러들 보다
조금 작은감이 있어
집에 있는 세척솔이
잘 안들어가는 걸 보니
세척솔을 바꿔봐야할까봐요..😅

그래도 넘나 마음에 들어해서
유치원 물병으로 잘 쓸 것 같아요🩷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