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맛집

다대포카페미슈 뷰맛집 사하구카페미슈 사하구 몰운대 다대포 신평 장림 하단 부산카페

반응형

안녕하세요~❤️

 

아이를 어린이집 등원시킨 후
첫 자유를 누리는 날
비가 온다더니 오늘 날씨복 터졌써요😍

할리스 건물 3층이에요😃
들어가자마자 체온체크 손소독 출입관리필수‼️

우리가 오늘 오픈의 첫 손님이라
셔터 맘껏 눌려써요ㅋㅋㅋㅋㅋ😉

진정한 다대포뷰💙💙💙💙💙

 

카페분위기 미쳐요
깔끔 은은 심플한듯 꾸며져있는
소소함이 어울려져 넘나 이뿌자나요?💗

뭐 어찌 그냥 막 찍어도
이뿌니까요ㅋㅋㅋㅋㅋㅋ셔터폭발⚡️⚡️⚡️⚡️

자두에이드 🥤 청귤에이드
크림파스타🍝 미슈샐러드🥗
배안부르면 다른것도 시키자햇는데
수다떨고 먹고마시니 배불러서
여기서 멈추기ㅋㅋㅋㅋㅋㅋ

자리에 앉자마자
쌓아두었던 육아를 잠시놓고
메뉴고르기도 놓고
뷰에 반해서 넋놓고 한참을 앉아잇엇다
힐링 제대로하고💚
얼집 보내놓으니 보고싶은 엄마마음😍
♥️♥️♥️♥️♥️
오후엔 우리딸이랑 엄마가 재밋게 놀아줄게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