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맛집

부산 사하구 맛집 장림 배달의민족 하이뽕

반응형

안녕하세요~❤️

 

동생들이랑 맛난점심먹는 날
로제뽕
핫뽕

면은 따로~~
찹쌀탕수육

베트남 고추 가득 🌶🌶🌶🌶🌶🌶🌶🌶
매운매콤향이 나고
면보다 국물이 아주 매워요😆
그런데도 계속 땡기는맛ㅎㅎㅎㅎㅎㅎ
오징어 홍합 양파 쏙쏙
호로록호로록🍜칼칼~~~~~~~

로제뽕은 달달짭짤 살짝매콤
안에 오징어도 큼직큼직하구 새우도 탱글탱글
로제 먹은 동생은 원래 로제를 좋아해서
맛있다고 좋다고~ 흡입했어요 냠냠욤욤
동생은 만족 대만족 JMTGR 👍🏻👍🏻

쫄깃찹쌀탕수육
탕수육크기가 좀커요ㅎㅎㅎㅎ
쫄깃쫄깃 탱탱‼️
아주 배불러요😆

이렇게 오늘 한끼도 잘먹었습니다♥️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