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또바기이야기

우리아이 키즈 푸디버디 빨강라면 건면

반응형

 
 
안녕하세요~🧡

롯데마트에서 내돈내산

푸디버디 빨강라면

 

주말에 미리 사뒀다가

평일에 오픈😊

안에 들어있는

건더기와 판다어묵

빨강국물소스

랜덤스티커 1장

건면이라서인지

얇고 부드러운 느낌

우리 또바기가 직접 넣어보겠다는

귀여운 판다어묵

갯수는 랜덤인가?

팬더어묵이 3개......뿐이라

내가 다 아쉽네

조금 더 주시지

 

 

고소하게 우린 빨강국물 소스도

같이 넣어봅니다

혹시나 맵다고 할까봐

소스를 완전 다 넣지는 않았어요

 

그래도 제법 많죠?

이렇게 넣고도 조금 남았어요!

 

조리방법대로

선까지 끓는 물을 붓고

전자렌지에 1분 30초 돌려

빠르게 완성!
 
 

더 어릴 때 부터도

빨간 음식에 크게 거부감은 없지만

맵다고 하려나? 싶긴 했어요

 

너무 뜨거울까봐

조금씩 덜어먹게끔 해줬어요

대표사진 삭제

팬더어묵은 너무 귀여워 못먹겠다며

라면 거의 다 먹을 때까지

남겨두는 귀여움

엄마 ! 오늘 유치원에서 열무김치 먹었다?

우리 집 열무김치도 먹어볼래 !

라면에 김치 조합은

맛이 없을 수가 없죠?

 

제가 먹어보니 아예 안매운데

또바기는 열무김치랑 같이 먹어서인지

아주 조금 매운가봐요

물을 마시면서 같이 먹더라구요

아주 조금 남기고 다 먹을 만큼

라면 양이 적당했고

건면이라서 엄청 부드러우면서

확실히 어른라면보다

덜 자극적이었어요!

 

다음에는 하양라면 도전!

마트에서 보일 때마다

푸디버디 하나씩 사달라할 것 같은데

우리 라면 먹는 날

푸디버디 라면 끓여 먹이면 될 것 같네요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