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이야기

부산 사하구 장림 영화관 롯데시네마 12월 19일 오픈

반응형


안녕하세요~❤️



12월 19일 오픈한
부산 사하구 롯데시네마 장림
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😄

Google Maps

Find local businesses,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.

www.google.co.kr

장림역 1번출구에서 도보 2분

시내버스
2번, 11번, 161번, 338번, 1000번

마을버스
사하구 3번 , 사하구 5번

정류장
장림초등학교 하차하면 바로 앞

1층 롯데시네마 입구

티켓 / 매점은  6층, 영화관은 7층


엘리베이터타고 6층 내리니
부산 사하구 장림 롯데시네마


6 , 7층
6개관 ( 1~6관 ) / 676석
전좌석 리클라이너

6, 7층 공간으로 내려다 올려다
볼 수 있는 구조네요

전체 공간 로비이 엄청 넓진 않지만
대기하는 공간이  분리되어
깔끔했어요🙂

노량 예고편 보여주고 있고

티켓발권기
주차사전정산시스템
티켓 / 매점 공간이
한 쪽에 이어져있으니
왔다갔다 덜하고 다 가능하네요

주문 후 팝콘 음료는 여기서 받으면 되요‼️

빠질 수 없는 팝콘도 하나 주문!!

부산 사하구 장림 롯데시네마
오픈한지 3일째라 그런지 곳곳에
각종 화분들이 많았어요

1~6관 보이는 쪽으로 가
왼쪽 옆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
입장가능해요

오늘은 우리 또바기가
영화 보고싶다해서 왔으니
뽀로로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

뽀로로는 역시 뽀로로네요😝
귀엽다~~ 하고
웃기도 하고 신나게🎵

내 집 쇼파같은 편안한
리클라이너 좌석에서
러닝타임 78분
잘 즐기고 왔답니다😍

7층에 6개관이 모여있고
영화 끝난 후엔 6층으로 내려와 나가니
헷갈릴 것도 없이
편했던 것 같아요👍🏻



영화 보고싶은게 있다면
부산 사하구 장림 롯데시네마
자주 이용 할 것 같아요✌🏻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