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맛집

부산 사하구 카페 신평 동매 나인그램커피

반응형

안녕하세요~❤️

 

비가 너무너무 많이오는 수요일☔️☔️☔️
커피 당 땡기고 나가기는 어려우니
배달시켰어요😉

나인그램커피

 


디카페인라떼 돌체라떼 아몬드라떼
와플, 리뷰이벤트 팥빙수🍨


와플은 울 아이들 간식삼아 시켰는데
부드러워서 다먹었어요ㅎㅎㅎㅎㅎㅎ


리뷰이벤트 팥빙수
넘 달지않아서 울 딸아이도
잘먹었어요😆

팥은 밑에 듬뿍 이써요ㅎㅎㅎㅎ



아몬드라떼는 휘핑크림이 좀 올라가네요😆
저는 휘핑 별로 안좋아하지만
오늘은 섞어서 먹어보니
부드러워지긴한데
저는 뭐든 그냥 본연의맛이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
휘핑이 없거나 아주 조금요🤣

이렇게 당충전 제대로하고
저녁육아도 해볼게요💙💙💙


모두 장마조심하세요😉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