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또바기이야기

유아학습 교원 스마트체험박스 생각하는 유아한글 유아수학 또롱이 갤럭시패드

반응형

안녕하세요~❤️

 

우연한 기회에
일주일 체험해보기로~~~~


부모를 위한 가이드도 넣어주셨네요😃


부모를 위한 가이드도 넣어주셨네요😃

부록으로 마트 장보기 놀이를 할 수있는
자료도 있어서 한번 해주려고해요ㅎㅎㅎ

패드의 신세계에 빠진 딸👧🏻

우린 패드가 없고

차에선 노래 틀어주고
식당에선 그냥 같이 밥먹고
집 , 다른집에서 TV보는거외에
가끔 이런 체험기회를 통해
패드를 접하고 있다보니
아이가 정말 확~~~~ 빠지더라구요😅
(엄마폰 유튜브 어플 없어요)

패드로 페이지를 찍으면
그 페이지 내용을 들려줘요


엄마도 신기한데 닌 얼마나 신기하겠노ㅎㅎㅎㅎ

패드 세상 얼마나 신기하겠냐만은

책 활동지를 해보고나면
후다닥 패드를 보는 모습을 보고
패드 사용 절제가 안되겠다싶어서,,,, 체험 후
얼른 회수반품으로 돌려보내려규요ㅋㅋㅋㅋㅋㅋ
(적절한 연령과 사용법 익숙한 아이에겐
활동지 내용도 나름 괜찮은거 같으니
체험해봐도 좋을 거 같아요🙂 페이지가 알차요~~ )

아직 개월수가 어려(28갤 곧 29갤)
어느 활동지든 좀 어렵겠지만
페이지별로 할 수 있는부분이 있으니
스티커붙이는 재미가 쏠쏠해요💓


남들 눈치, 수준 따라가지않고
내아이에게 맞는 시간, 타이밍을 찾아줘야겠죠?
지금은 어린이집 다닌지 3개월째
적응잘하고 있으니 이걸로 만족하고
엄마아빠의 스킨쉽과 놀이, 주말 나들이,체험으로
하루하루 행복한 시간만들기 하자💚

반응형